셔틀 세빗에서 신제품 대거 공개, 온라인 전시관도 마련

2008/03/03


(타이페이, 대만, 2008년 3월 3일) 미니 PC와 다양한 폼팩터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셔틀이 세빗(CeBIT) 박람회에서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셔틀은 직접적으로 세빗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신제품 정보를 바로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2008년 선보이게 될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셔틀 독일지사장 톰 자이페르트는 “올해 셔틀의 새로운 XPC 모델은 사무실과 가정, 그리고 모든 PC 환경에서도 전시장 참가없이 바로 혁신적인 제품들을 엿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다수의 제품들이 인터렉티브 환경하에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360°도 제품 구석구석을 면밀히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총 6개의 새로운 제품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공개되었으며 인텔 X48 익스프레스 칩셋의 고성능 베어본에서 AMD AM2+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제품군도 선보였다. 또한 최근 공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저전력 소비 및 부담없는 가격을 특징으로 한 K45 역시 공개되었다.

셔틀의 온라인 전시관 “SeeIT On The Internet”은 http://eu.shuttle.com/SeeIT/에서 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자료를 원하는 언론 매체 관계자는 presse@shuttle.eu로 요청하면 자세한 제품 정보가 담긴 USB 메모리를 발송 받을 수 있으며 셔틀 판매에 관심있는 유통관계자는 reseller@shuttle.eu로 연락이 가능하다. 

Select Your Coun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