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타이페이 2008에서 새로운 셔틀을 만나보세요

2008/06/03

(대만, 타이페이 – 2008년 6월 3일)소형 폼 팩터 컴퓨터의 선두 주자인 셔틀이 클래식 XPC 시리즈, 심플 앤 스마트 개념의 KPC와 올 인원 타입의 디지털 홈 PC를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컴퓨텍스에서 선보였다. 이로 인해서 미니PC의 적용분야를 더욱 확장함과 동시에 일일 컴퓨터 사용에 있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클래식 XPC
프리마 시리즈
오랜 기간 동안 베스트 셀러 위치를 확고히 해온XPC 제품의 성공에 힘입어 셔틀은 지속적으로 XPC 제품군에 혁신을 이끌어왔다. 셔틀의 XPC 프리마 시리즈 SX48P2E와 SX48P2 Deluxe는 인텔의 최신 X48 칩셋을 장착하고 있으며 최대 8GB의 메모리를 지원한다. 셔틀 프리마 시리즈는 일상에서 강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형 PC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ATI의 CrossFireX™ 기술을 지원하는 셔틀 SX48P2E와 SX48P2 Deluxe는 비디오 편집에서 하이엔드 게임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고성능을 내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7.1 채널의 돌비 디지털 라이브!와 DTS 커넥트로 현실감 넘치는 HD 오디오 효과를 제공한다. 셔틀 고유의 기술로 2대의 PC간 데이터 공유를 USB 케이블만으로 할 수 있는 스피드 링크 기술 역시 제공하며 사용된 마더보드는 전부 솔리드 커패시터를 사용하였고 SX48P2 딜럭스 모델에는 802.11b+g 무선랜 기능과 블루투스 2.0을 지원한다.

글래머 시리즈
기존 큐브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전면부 실버 스트라입과 미러 밴드 디자인으로 새로운 감각으로 태어난 글래머 시리즈의 새로운 H7 샤시가 출시된다. Nvidia의 최신 GeForce 8200 칩셋을 장착한 SN78SH7은 AMD 페넘 X4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며 낮은 전력 소모량과 함께 막강한 HD 그래픽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인텔 칩셋의 SG45GH7 또한 발표되며, 이 제품은 전 세대 대비 더욱 개선된 인텔 클리오 비디오 기술과 함께 HDCP 지원 역시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블루레이 재생이 가능하며, 무거운 애플리케이션 구동시에도 30dB 이하의 낮은 소음도로 글래머 시리즈의 특징인 정숙한 동작 환경 역시 특징으로 하고 있다.

심플 앤 스마트 KPC
KPC 시리즈
KPC는 간단하면서도 똑똑한 PC의 개념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가정과 기업에서 간단한 업무로 PC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다. 올해 초 출시된 KPC 45에 이어 셔틀은 K48과 K58을 가정에서 세컨 PC나 간단한 업무를 위한 용도로 출시한다. K48은 부담없는 가격에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PC 라인업은 그린 컴퓨터를 표명하며 매우 낮은 전력 소모와 높은 비용대비 효율로 녹색환경을 추구한다. 풀 모드로 동작시에도 전력 소모량은 55와트, 아이들 상태에서는 단 33와트만을 소비하며 모든 부품은 RoHS와 녹색환경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한다. K48은 베어본 시스템으로 출시되며 K58은 인텔 아톰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출시된다. 

디지털 홈 PC
PC 그 한계를 넘다! 셔틀 D 시리즈로 출시되는 D10은 디지털 홈 PC를 겨냥하여 설계된 것으로 미디어 센터와 PC의 경계를 허물었다. D 시리즈는 독립적인 미디어 센터로 터치스크린 및 리모콘으로 제어를 통한 완벽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머신이다. D10에는 7인치 터치 스크린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미디어 센터 가젯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구동할 수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D10은 PC의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같은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D10은 무인 감시 시스템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감시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장비를 활용하며 손쉽게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구축이 가능하다. D 시리즈에는 3종유의 GUI (Graphic User Interface)로 리눅스와 윈도우를 지원하며 각각 가정에서 사용자의 시스템 사용에 목적에 맞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이성을 최우선 목표로 설계된 GUI는 간단하게 멀티미디어 컨텐트를 제어하고 열람할 수 있으며 인터넷과 인트라넷의 원격 스토리지 접속 역시 가능하다. 단순화한 인터페이스로 유년층과 노년층 역시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단 1번의 쉬운 클릭으로 오디오/비디오 재생, 인터넷 사용과 가정용 무인 감시 시스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kr.shuttle.com 컴퓨텍스 2008 웹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셔틀 헤드쿼더 홍보 담당자 연락처 : shuttlepr@tw.shuttle.com

컴퓨텍스 셔틀 부스 :
M511, M512, M517, M518, 난강 전시홀, 타이페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
9:30 am – 6:00pm, 6월 3 – 6일 , 2008
9:30 am – 4:00pm, 6월 7일 , 2008

셔틀 VIP 라운지
셔틀 본사 (NO.30, Lane 76, Rei Kuang Rd. Nei-Hu Dist., Taipei, Taiwan)
9:30 am – 6:00pm, 6월 3 – 7일 , 2008

Select Your Coun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