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디지털 홈 솔루션 D1416 무인 경비 시스템 공개

2008/09/12

(타이페이, 대만, 2008년 12월 12일) 셔틀이 디지털 홈 기술 시장에 D1416 무인 경비 시스템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고성능 소형 컴퓨터 선두 업체인 셔틀의 높은 제품 안정성과 품질을 기반으로 셔틀은 새로운 분야로 진출을 하게 되며 디지털 홈 애플리케이션 부분으로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했다. 

셔틀의 회장 데이빗 유는 “빠르게 진화하는 환경에서 디지털 홈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조작 및 관리가 용이하여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셔틀은 디지털 기기로 활용을 위한 최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접목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D1416 가정용 감시 시스템으로 PC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영역에 이정표를 찍었다”라고 밝혔다. D1416은 고유의 독특한 기능과 함께 뛰어난 사용자 편이성을 제공한다.

최대 16채널의 실시간 레코딩을 지원하는D1416은 일반 가정에서 감ㅅ 시스템 사용에 있어 가장 손쉬운 관리 및 조작법과 편이성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주간 녹화 스케쥴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일일 녹화 시간대까지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선택한 비디오 클립은 모두 시간 스탬프가 기록되어 이후 검색 및 재생이 용이하다.

감시 카메라를 집 주위 및 내부의 여러 장소에 설치하고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동시에 모든 카메라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자동적으로 녹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 이상한 움직임이 있을 때에만 녹화를 하도록 하여 공간을 절약하고 이후 비디오 클립에 대한 검색 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다.

D1416에는 7인치의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간단하면서도 직접적으로 시스템 제어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셔틀이 설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는 직관적으로 컴퓨터 화면을 조작하고 볼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활용이 가능하다.

셔틀 D1416은 사용자가 집에 없을때에도 네트웍으로 원격으로 접속하여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실시간으로 감시 시스템 운영상황을 보고받을 수 있다. 일례로 가정에 침입자가 들어올 경우 즉각 이를 감지하여 통보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다.

듀얼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외장 모니터를 별도로 연결해서 활용이 가능하며 셔틀의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비디오 재생, 사진 및 음악등을 을 비롯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D1416은 갑자기 예기치 못한 상황 (정전)등으로 시스템이 다운될 경우 자동적으로 감시 시스템을 재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D416은 최고 4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메뉴에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추가할 수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손쉽고 빠른 실행을 가능하게 해준다.

D1416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셔틀의 웹사이트- www.shuttle.com 에서 볼 수 있다.

셔틀에 대하여
1983년에 설립된 셔틀은 2000년에 대만 주식 시장에 상장하였으며 소형 폼 팩터 컴퓨터 및 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이다. 셔틀은 최초로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둔 소형 컴퓨터를 제조하였으며 지속적으로 XPC 제품군에서 혁신을 이끌어 내고 있다.

Select Your Country